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정재 에미상 수상 오징어 게임 6관왕

by 꼬빵 2022. 9. 13.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오징어 게임이 2022년 제74회 에미상 시상식에서 6관왕에 오르는 쾌거를 불러왔습니다. 윤여정 선생님이 받은 아카데미상이 영화계의 최대 행사라면 에미상은 TV 프로그램의 최대 행사입니다. 

 

이정재-에미상
이정재-에미상

 

배우 이정재는 이번 74회 에미상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리고 오징어 게임을 총괄한 황동혁 감독이 감독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배우 이정재는 한국인 최초로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그리고 황동혁 감동은 비영어권 드라마 최초의 감독상이라는 부분에서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배우 이정재는 대한민국의 팬들과 기쁨을 함께하고 싶다는 수상 소감을 전달하였습니다. 아쉽게 남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던 배우 오영수와 배우 박해수, 그리고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 된 정호연은 아쉽게도 수상을 하지 못했습니다. 

 

미리 시상식이 있었떤 크리에이티브 아츠 에미상 시상식에서 게스트상, 시각효과상, 스턴트 퍼포먼스상, 프로덕션 디자인상을 수상하였기에 남우주연상과 감독상이 주어지면서 오징어 게임이 에미상 6관왕이라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이정재 배우님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이상 넷플릭스 시즌제 프로그램 오징어게임 에미상 수상 6관왕 수상 소식을 전해봅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2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